본문 바로가기
▒ 맛집 ▒

[맛집] 맛있는 쭈꾸미, 거여동 맛집, 쭈꾸미 맛집, 철판쭈꾸미

by .bliss. 2023. 8. 13.
반응형

지인의 맛집..맛있는 쭈꾸미

"어디로 가요?" 라고 물으니

맛있는 쭈꾸미라더군요

그래서 "아니, 가게이름이 뭐냐구요"

했더니 식당 이름이 ㅋㅋㅋ

 

검색을 해보니 거여점이라고 나오네요

주차공간 3칸과 가게앞에

한, 두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가격이 참 착해요

찍을떄는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사진 참 못찍는건지

비주얼이ㅜㅜ

사진의 문제이지 비주얼 나쁘지 않아요

기본찬은 콩나물과 무우가 나와요

그리고 김과 깻잎으로 쌈싸먹으면 좋아요

금방 익어갑니다

이제 좀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쭈꾸미는 질겨지기 때문에 오래 굽지 않아요

적당히 익으면 콩나물을 부어요

익혀진 콩나물 이지만

양념에 버무리기도 하고

쌈에 쌓아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 시킬 수 있어요

짜잔~

매워서 콩나물을 많이 첨가 했어요

보통 매운맛 단계로 주문했지만

맵찔이인 저는 맵네요 

서비스로 나온 부침개 인데

매운맛을 달래기 좋아요

쭈꾸미 양념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쭈꾸미도 맛있지만 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세명이서 공기밥 2개를 볶았는데

양도 푸짐해서 남겼어요

포장해왔어요..^^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