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맛집] 일산 참치맛집 백석역 설참치

by .bliss. 2023. 8. 13.
반응형

 

일산 백석역에 참치집이 모여있어요

그중 으뜸은 설참치에요

심지어 1관, 2관, 3관, 4관까지 있어요

내부는 홀과 룸으로 구분됩니다

홀에선 주방장과 마주하는데

우리는 룸으로 안내 되었어요

3명이서 4인실 룸을 사용합니다

내부는 아늑하고 깔끔해요

창가지만 썬팅으로 가려줬구요

보통 코스요리를 먹는데

처음 온 곳이라 한참을 고민했어요

40,000원 짜리 골드스페셜로 결정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참치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사이드 메뉴를 기대합니다

점심메뉴가 끌리는군요

대구탕과 알탕이 유명하다는데

점심에 한번 와봐야겠어요

간장과 참기름 맛김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김은 보족하면 주문 하시면 됩니다

기본 셋팅이에요

전복죽과 야채 그리고 장국

비주얼이 좋아보이는데

맛도 좋아요

특히 생강이 맛있어요

필자는 술을 안먹어요

그래서 비싼술에 감흥이 없어요

가격이 무려 25,000원

맛도 없고 쓴 술을 왜 먹는지ㅋㅋㅋ

초밥과 스키다시

맛보기 참치 초밥과 멍게, 삶은 소라 등

그리고 리필을 안해도 될 정도의

생와사비가 듬뿍 담겨왔어요

메인 요리!!

부이별 맛이 다른데

참치회를 모르는 사람으로서는

큰 차이를 모르겠더군요

두번째 참치

머릿고기라는데

참치는 어떤 부위를먹어도 그 맛이 그맛

일행들은 퀄리티가 좋다고 하네요

고등어 조림..초밥과 먹으면 맛있어요

우측은 주방장님이 직접 만들어 오셔서

나눠 주시네요 무알콜

세번째 참치

첫번째 나온 참치와 같은 종류에요

이쯤 되니까 물리더군요

내가 좋아하는 튀김

제일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튀김은

정통 일식점에서 먹던 수준이네요

탕은 시원하고 담백합니다

알밥과 함께 하니 더욱 맛있어요

알밥과 마끼 중 선택이라는데

둘다 주셨어요

착한가격에 괜찮은 퀄리티의

참치전문점 이었어요

반응형